스카이 미디어 55인치 TV AS (회사파산)

리뷰&리뷰 2014. 11. 1. 08:08 Posted by D-E-C-E-M-B-E-R
반응형


스카이미디어라는 회사가 파산 했습니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2016년8월)

=============================



요즘 이회사 AS 때문에 평이 안좋습니다.

그냥 안좋은 정도가 아니고 최악이네요 !!!!

구입 하실분들은 참조하세요.

그리고 이회사 제품은 백라이트불량이 유난히 많습니다.

http://cafe.naver.com/skyledtv


================================================================================


중소기업 티비가 대부분 비슷하겠지만..
구입하실 분들 참조하세요..


절대 구입하지 말라는건 아닙니다.


패널불량시 설치기사가 방문하는경우가 있고 택배로 진행하는경우 두가지가 있네요.

저는 설치기사 방문 회수한다고 합니다...
AS 하는 회사들이 틀리다보니...

자기 일처리후 넘기는데 하루이상 잡아먹는군요...

=================================================================================

=================================================================================

10월 29일  수요일        아침 일찍 접수 
                                스카이미디어에서 삼보로 접수 (보드 택배로 보냄 2틀걸림)

10월   31일  금요일     삼보서비스기사 방문 보드교체 테스트후 철수

11월   3일   월요일      삼보서비스->패널불량으로 스카이미디어에 통보

11월   4일   화요일     패널불량으로 설치기사 방문 회수 예정 3~4일 걸림 연락받음
                               회수후 패널교체 3~4일 걸린다고함

11월    5일 수요일      설치기사 방문 연락옴....
                               저녁 8시에 방문해서 회수해갔습니다...
                               65인치 박스가지고 방문해서 가지고 있던 55인치 TV 박스에 넣어서 보냈습니다.
                               AS를 생각해서라도 박스는 보관해야겠네요.
                               방문 하신분은 서울 경기 일대를 담당한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수량이 되면 그때 한바퀴 도는것 같습니다.


11월11일 화요일        전화해보니 7일 패널불량 AS접수처리되었다고합니다.
                               수리가 아니고 패널불량 AS접수 ???
                               지금까지 접수상태 대기라니....
                               전화를 좀 일찍할걸 그랬네요.......
                               전화해서 항의하는 사람이 우선 순위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11월12일 수요일       수리 완료 
                              오늘 설치기사가 저녁 8시30분에 직접 가지고 와서 설치해 주고 갔습니다.
                              한군데 더 방문 한다고 해서 화면 나오는것과 리모컨 작동하는거만 확인 했습니다.
                              피시연결해보니 아주작은 불량 화소가 3개정도 눈에 보이네요..쩝.....
                              
                              그리고 신형 리모컨을 가지고 왔네요.  
                              주파수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사실 기존리모컨도 사용 안했는데....  비닐도 안뜯었음...
                              패널바꾸면서 리모컨 주파수는 왜 바꿨을까 ???
                             
                              덕분에 기존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이 주파수 설정 다시 하려 해도 작동을 안합니다.
                              (스카이라이프 2013년2월 이전 버전 리모컨은 구형 리모컨만 작동함)
                              스카이라이프 2013년 3월이후 리모컨으로 하니 잘 작동합니다..

이제 AS 받을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오래 기다렸네요...




===============================================
스카이미디어 AS 절차입니다.
===============================================


1. AS 접수  - 무조건 3일후 방문 통보 
2. 스카이미디어에서 택배로 메인보드를 삼보로 보냄    ----   2틀걸림
3. 삼보기사 방문 main b/d 교체 테스트  ( 교체후 작동하면 85000원 )   정확히접수하고 3일후 방문
     매인보드 교체해보고 작동 여부 확인
4. 기사가 패널불량 판정하고 철수후 스카이미디어에 매일보냄   ( 하루 또 보냄 )
5. 스카이미디어 설치기사 방문 회수 (3~4일걸림)
7. 수리후 택배로 다시 받음 or     설치기사 방문 설치  (4일정도 걸린다고 함)

   

===============================================
===============================================
1. AS 접수  - 무조건 3일후 방문 통보 
2. 스카이미디어에서 택배로 메인보드를 삼보로 보냄    ----   2틀걸림
3. 삼보기사 방문 main b/d 교체 테스트  ( 교체후 작동하면 85000원 )   정확히접수하고 3일후 방문
     매인보드 교체해보고 작동 여부 확인
4. 기사가 패널불량 판정하고 철수후 스카이미디어에 매일보냄   ( 하루 또 보냄 )
5. 다음날 스카이미디어에서 택배로 박스 보냄  ( 2~3일 걸림 )
6. 박스 도착하면 티비 포장후 택배로 다시 보냄
7. 수리후 택배로 다시 받음 ( 몇일 걸릴지 알수 없음 )  
    가지고 있는 재고로 수리 한다고 하는것으로 봐선  요즘 나오는 패널로 교체하는것 같지는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