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7프로 언락 오류 해결 방법

스마트폰 2019. 4. 6. 09:05 Posted by D-E-C-E-M-B-E-R
반응형

*****************************************************************************

언락과 플레싱 작업은 스마트폰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 할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못되었을 경우 아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언락과 플레싱작업을 하면 모든 데이타는 초기화 됩니다.

중요한 데이타 백업은 필수입니다.

언락과 플레싱작업은 순서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

1. 개발자옵션 만들기

https://december.tistory.com/1479

2. 샤오미  홍미노트 7 프로  언락 하기

https://december.tistory.com/1483

3. 샤오미 홍미노트7프로 언락오류 해결방법

https://december.tistory.com/1484

4. 홍미 노트7 프로 violet 글로벌롬(인도롬) 플레싱 하기

https://december.tistory.com/1481

5. 샤오미폰 MIUI 10 카카오톡 알림 받기

https://december.tistory.com/1385

6. windwos에 스마트폰 드라이버 올리기 

https://december.tistory.com/1729

7. REDMI Note7 Pro Violet에 TWRP 리커버리 안드로이드13 설치하기

https://december.tistory.com/1728

8. Fastboot press any key to shutdown 오류 해결법

https://december.tistory.com/1731

9. Mi Max 3 에 OrangeFox 와 안드로이드13설치하기

https://december.tistory.com/1730

10. 

========================================================================

언락도중 발생하는 오류코드 해결방법

언락 도중 발생하는 코드는 대부분의 샤오미폰이 동일 하다.

 

 

 

Add successful. 

Mi Account is associated with this device now

이 스마트폰이  정상적으로 unlock을  진행 할수 있다는 것을 알려줌

언락 프로그램으로 언락이 완료 되어야 스마트폰의 언락이 완료 된다.

 

 

 영문 메시지대로 와이파이 끄고 DATA 모드로 하면 된다.

아이디와 정화번호만 맞으면 정상 진행된다.

 

Couldn't unlock 

Can't unlock.

Your account isn't associated with a phone number.

http://en.miui.com/index.php  에 로그인한뒤 우측 상단 프로필에서

Settings → Password → Cancel → Recovery Phone

에서 언락할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패스워드를 바꿀필요는 없다.

 

 

Current account is not bound to this device.

Add your account and device in MIUI's settings

-> Developer options -> Mi Unlock status.

스마트폰에 언락계정이 추가되지 않았기때문에 발생하는 오류이다.

언락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은 일단 스마트폰에서 개발자모드로 진입해야 한다. 

일단 위 단계에서 계정에 전화번호가 등록 되었다는 조건이 있어야 한다.

 

설정(Settings) → 내 기기(My device) → 전체사양(All specs)

→ MIUI버전(MIUI version) 7번정도 연타

→ Now you are developer 문구가 뜨면 개발자모드로 진입한다.

 

설정 → 추가설정(Additional settings) → 개발자옵션(Developer options)

→ Mi언락상태(Mi Unlock status) → 계정 추가하기(Add account and device)

로그인 창이 나올 경우 샤오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당연하겠지만 스마트폰과 웹상의 로그인 이름(UID)가 같아야 한다.

 

 

Device unlocked

No need to repeat unlock

 

이미 언락이 되어있는 상태임.

별도로 언락을 진행할 필요가 없다.

 

 

Couldn't unlock.

You should wait at least 30 days to unlock another device.

 

샤오미 스마트기기는 한달에 1개만 언락이 가능하다.

1개 계정으로는 1달에 1개만 언락이 가능하다. 

정확하게는 한달이 아닌 다음달 1일 이후에 시도하면 가능하다.

 

 

Couldn't unlock.

After 360 hours of trying to unlock the device

위와 같은 오류는 표시된 시간만큼 기다린 후 다시 시도하면 된다.

360시간이라 되어있다고해서 스마트폰을 360시간동안 계속 연결해둘 필요는 없다.

그냥 해당 시간이 지난뒤 다시 시도하면 된다.

요즘 가장 핫한 언락 방해 요소이다.

바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고 120시간  150 시간등 사용자나 기기에 따라 가변적이다.

스마트폰은 평상시대로 그대로 사용하면 된다.

그러나 스마트폰이나 프로그램이나 절대로 로그아웃은 하지 않는다.

그냥 프로그램만 종료하고 기다리면 된다.

360시간지나고 작업을 다시 하면 된다.

 

 

 

Your device isn't supported by Mi Unlock.

Go to unlock.update.miui.com to apply for Mi Unlock support and view the progress.

 

컴퓨터가 샤오미 언락을 지원하지않는다는 의미이다.

USB 포트를 뒤에 있는 USB2.0으로 해본다.

AMD 컴퓨터에서 잘나오는 메시지이다.

인텔 CPU가 사용된 컴퓨터에서는 잘 진행 된다.

AMD 컴퓨터는 USB 허브를 연결해서 작업하면 정상 진행 되는 경우가 많다.

**********************************************

언락     리락  ????

*********************************************

락의 경우

샤오미에서 사용자가 임의로 롬변경을 할수 없도록 부트로더에 락을 걸어 놓았다.

내수용 제품은 내수용롬만 락이 걸리고 글로벌제품은 글로벌롬만 락이 걸린다.

반대로 하면 소프트 블락이 걸려서 미 리커버리 모드로만 진입한다.

그러므로 다른 롬으로 변경을 했다면 언락상태에서만 사용해야 한다.

락걸린 상태나 언락 상태나 사용상의 차이점은 없으니 언락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수도 있다.

비번을 모른다던지  소프트 블락이 되었다던지 무슨 문제가 발생 했을때 대처 할수 있는 방법이 있다.

샤오미의 락 정책은 나중에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

반응형